중요한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중요한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중요한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마케팅은 모든 기업이 해야 하지만 모든 기업이 효과적으로 해내지는 못한다.

당신의 마케팅 노력으로부터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입니다.

여기 이메일 마케팅을 잘해서 오늘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의심하지 않는 고객에게 요청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많은 사람들은 그것들을 스팸으로 표시할 것이다.

스팸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IP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으며, 또한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은 평판을 줄 수도 있다.

당신의 이메일에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많은 사업에서처럼, 사람들은 개인적인 접촉을 좋아한다.

그들은 친근감을 느끼는 사람과 거래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알게 된다면, 그것에 대해 당신의 이메일에 반드시 포함시키도록 하라.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있는 모든 고객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분명히 참여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스팸에 대해 불평할 것이고, 당신은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사람들이 지금 구매하도록 격려하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그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이야 고객들은 얼핏 보기에는 “스팸”으로 보이는 것에 대해 미룰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탄탄한 관계를 형성하고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 것에 감사할 것이고,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할 확률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교정본을 읽으십시오.

모든 이메일과 뉴스레터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한다.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먼저 자신에게 전송하여 테스트하십시오.

이 방법은 모든 것이 완벽하게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또한 전자 메일 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링크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에게 전용 특별 뉴스레터를 제공하여 고객이 전자 메일에 뉴스레터가 도착하는 것을 예상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친구를 추천하기를 원하게 만들 것이다.

사실,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이 고객층을 성장시키는 동시에 당신의 이메일 기반을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양한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도서관에는 많은 훌륭한 온라인 책이나 심지어 도서관에도 있다.

현지에서는 캠페인 활동을 돕는 세미나나 워크샵도 찾을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비즈니스 그룹에 문의하십시오.

A/B 테스트를 활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유형의 실험 대상 라인을 결정한다.

한 개의 전자 메일을 가져와서 해당 전자 메일에 대해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선택하십시오.

메일 목록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게 다른 제목줄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어떤 과목의 개설률이 가장 높은지, 어떤 과목을 무시하는지 배우게 될 것이다.

지능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는 한,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이나 고객에게 손을 내밀면, 당신은 당신이 연락하고 싶은 사람들과 관계를 맺음으로써 당신의 이익을 증대시킬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계획에 위의 팁을 적용하고 수입이 증가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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