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에도 불구하고 행복하게 사는 방법

수면 무호흡에도 불구하고 행복하게 사는 방법

수면 무호흡에도 불구하고 행복하게 사는 방법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건강을 파괴하고 당신의 수면을 빼앗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싶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행히도, 이 문제에 대한 많은 해결책들이 있다.

이것은 너의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해서는 의사와 상의하여 CPAP 기계가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보여주도록 도와야 한다.

모든 기계가 다 같은 것은 아니며 가습기나 특정한 종류의 압력을 가진 기계가 필요할 수도 있다.

매일 피곤함을 느끼는 것보다 밤을 새우는 기계가 낫다.

의사는 어떤 제조업체가 최고의 기계를 제공하는지 알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이 있고 음주나 흡연이 있는 경우, 증상을 호전시키기 위해 금연을 시도해 보라.

두 습관 모두 기도의 근육이 이완되어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이 모두 증가한다.

이러한 습관을 없애면 돈도 절약할 수 있다.

주둥이를 구하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턱이 움푹 들어가거나 턱이 작은 경우 이런 질환은 수면무호흡증상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잠을 잘 때 턱을 제대로 맞추면서 최적의 위치에 놓이는 특별한 장치가 있어 더 많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관악기를 사용하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독일에서는 디데리두(didgeridoo)를 연주하면 상기도의 근육을 단련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 근육 그룹은 기도가 확장되는 방법과 기도가 뻣뻣해지는 방법을 조절한다.

이 때문에 규칙적으로 연주하면 잠을 잘 때 호흡이 좋아질 수 있다.

최소한 잠자는 동안 4시간 동안 CPAP를 착용하도록 하십시오.

처음에는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지만, 요점은 사용하면서 트러블을 방지하는 것이다.

이런 경우라면 다른 마스크를 사용해 보십시오.

그것이 종종 불편함의 원인이다.

세션당 4시간만 시작하면 CPAP에 쉽게 적응할 수 있다.

밤에 잘 때 베개를 하나 붙들어라.

베개를 두 개 이상 사용하거나 너무 큰 베개를 사용하면 이상한 자세로 잠을 잘 수 있다.

그 결과 정상적인 호흡이 더 어려워질 수도 있다.

이런 이유로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베개 하나만 가지고 있어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일정한 진단을 내려야 하지만, 당신이 스스로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들도 있다.

살을 빼고 담배를 끊는 것은 항상 좋지만 특히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잠자기 전에 커피, 카페인, 술도 피해야 한다.

목 근육 강화 운동으로 수면 무호흡을 줄일 수 있다.

잠을 자다가 목 앞쪽에서 연조직이 무너지면서 호흡이 막히면 그 결과가 수면무호흡이다.

더 강한 근육은 더 청렴하고 여러분의 기도에 방해가 되지 않을 것이다.

치료를 받거나 CPAP 기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당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필수품이라고 사람들에게 말하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 그것을 사용해야 하는 것에 대해 자각하지 마라.

또한 기계가 필요하다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켜야 한다.

왜 사용하는지 설명하면 친구들이 이해할 거야.

때로는 수면 무호흡을 교정하기 위해 교정 구강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사람들의 턱 모양이 기도가 좁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교정 장치는 턱 정렬을 변경하고 공기를 더 많이 통과하게 한다.

수면무호흡증은 목의 근육이 약해서 생기기 때문에 이러한 근육을 강화시키는 것이 이치에 맞다.

당신은 목의 근육을 강화하고 톤을 조절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간단한 운동을 배울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사람들이 등을 대고 잠을 잔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보통 하는 일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자는 위치를 바꾸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대신, 연구 결과 수면 무호흡 증세를 줄여 양질의 수면을 더 많이 유발한다는 것이 증명되었기 때문에 옆으로 자도록 하라.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많은 방법들이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위의 기사에 팁을 포함시켜 마침내 당신이 마땅히 누려야 할 잠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라.

수면 문제가 해결된 후에는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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