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에 도움이 될 만한 요령

당뇨병에 도움이 될 만한 요령

당뇨병에 도움이 될 만한 요령

당뇨병 관리는 당신의 삶에 많은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증상의 심각성을 줄이고 병이 진행되지 않도록 최첨단 치료법을 알아야 한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혈당 수치를 떨어뜨리지 않고 허기를 채우려면 아몬드를 간식으로 드십시오.

아몬드, 그리고 그 물질에 대한 많은 다른 견과류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매우 높으며, 그것들은 0개의 당분을 함유하고 있다.

간식을 먹을 때가 되면 그것들을 우적우적 먹을 수 있도록 약간의 손재주를 가져라.

계란, 치즈, 견과류, 콩과 같은 육류가 없는 고단백 식품들을 고려해보라.

지루해지지 않도록 해! 일과를 섞고 내내 입을 집중해라.

조직 및 일상 업무를 통해 생활을 단순화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슐린과 계량기를 보관할 지점을 선택하고, 매일 밤마다 그것을 거기에 놓아두도록 하여, 아침에 그것들이 필요할 때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바로 알 수 있도록 하라.

시험이 일상화되면 규칙적으로 하고 로그에 쓰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당뇨병 환자가 많아 지난 10년 동안 당뇨에 대한 인식이 정말 커졌다.

이것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삶을 더 편하게 해줄 것이다.

호두를 넣은 샐러드를 만들어봐.

이 건강한 견과류는 단포화 지방을 공급함으로써 당뇨병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건강한 지방은 우리 몸의 세포가 인슐린에 더 개방적이고 수용적이 되도록 돕는다.

호두는 또한 산화방지제, 미네랄, 비타민,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에너지를 증가시킬 것이고 그것들은 맛있다.

당신은 온라인 쇼핑과 지역 약국을 이용함으로써 당뇨병 치료제를 많이 절약할 수 있다.

매달 물건을 배달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항상 필요한 물건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고 시력에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의사에게 알리도록 하라.

당뇨병은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녹내장 등 눈에 많은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시력을 최대한 빨리 검사하여 실명 등이 발생할 수 있는 추가 손상을 방지하십시오.

당뇨병이 여러분에게 도전이라면, 전통적인 세 끼 식사 대신에 하루 동안 대여섯 끼의 식사를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하루 종일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면 혈당 수치가 안정된다.

더 자주 먹는 것은 또한 여러분이 더 만족감을 느끼기 쉽기 때문에 폭식을 덜 하게 된다.

임신성 당뇨병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임신성 당뇨병은 명백한 이유 없이 발생한다.

부정적인 생각을 취소하고 자녀와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이것은 스트레스를 낮추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뇨병과 함께 오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적용해야 할 생각을 많이 읽으셨을 겁니다.

이 글은 여러분이 발견할 수 있는 당뇨병 지식의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더 많은 배움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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