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단을 위한 간단한 조언

건강한 식단을 위한 간단한 조언

건강한 식단을 위한 간단한 조언

위대한 영양의 세계에 동참하라! 보다시피, 그것은 모든 종류의 음식, 보충제, 다이어트 등으로 완성되는 매우 큰 세상이다.

영양에 관해서는 누구나 조금씩 다른 것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기성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조금 힘들 수 있다.

다음 제안들은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통곡물을 매일 섭취하는 음식의 일부로 만드세요.

통곡물을 먹으면 하얀 정제 탄수화물에 달라붙는 것보다 더 건강해질 것이다.

선택한 품목이 100% 통곡물로 만들어지고 단순히 “농축”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유익한 영양소 외에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섬유질을 얻을 것이다.

매일 양질의 멀티비타민을 섭취하여 최적의 영양을 섭취하십시오.

실제 음식에서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더 좋지만, 매일 종합비타민을 섭취하면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데 도움이 된다.

기능하는 신체는 올바른 영양분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각각의 비타민을 섭취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매일 좋은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라.

좋은 비타민 숍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가질 것이다.

예를 들어 50세의 여성이라면 중년이라고 적힌 비타민을 찾아봐야 한다.

순수하고 여과된 물 한 잔 가득히 비타민을 섭취하십시오.

에너지가 가득 차서 제대로 시작할 수 있는 훌륭한 음식은 오트밀이다.

이 알갱이들은 당신을 더 빨리 배부르게 하고 더 오랫동안 배부르게 할 것이다.

셀레늄은 다이어트에 있어 중요한 것이다.

셀레늄은 조직 탄력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제로 조산성 피부 노화와 함께 항산화 효과가 있다.

그것은 또한 피부에서 태양 피해를 예방하고 활성산소와 싸울 수 있다는 놀라운 특성들을 가지고 있다.

이 미네랄을 함유한 음식으로는 참치, 브라질 견과류, 계란 등이 있다.

생계를 위해 영양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가공된 곡물을 피하는 것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의 영양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곡물의 껍질이나 껍질이다; 이 껍질은 광범위한 제분작업에 의해 벗겨진다.

당신은 그 영양소를 버리고 보충제나 다른 음식으로 대체하고 싶은가? 절대 안된다구요!

브로콜리는 낮에 먹을 수 있는 귀중한 채소다.

중간 크기의 브로콜리 줄기는 하루치 이상의 비타민 K를 준다.

그것은 또한 비타민 C의 일일 요구량의 약 2배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영양소는 튼튼한 뼈를 만드는데 중요하며 암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브로콜리를 삶지 말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게 좋다.

간 쇠고기보다 갈은 칠면조를 선택하라; 만약 건조함이 걱정된다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건조함이 문제가 될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단지 양파를 갈아놓은 칠면조에 살짝 넣어 맛을 약간 튀기게 만드는 것뿐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맛있는 맛을 얻으면서 지방 칼로리를 덜 소비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주 많은 영양 계획들이 있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영양에 관한 한 당신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이러한 제안들은 당신의 계획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제공했어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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