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팁: 불안감 공격을 피하는 방법

간단한 팁: 불안감 공격을 피하는 방법

간단한 팁: 불안감 공격을 피하는 방법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

일반적인 불안감이나 심한 공황발작을 겪든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다음과 같은 충고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악은 불안감에 대한 강력한 대항력이다.

불안감이 서서히 다가오는 것을 발견하면 좋아하는 곡을 붙여라.

노래에 집중해.

이렇게 하면 자신이 강조하는 것을 잊는 데 도움이 되어 불안감을 덜 느끼게 된다.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당신의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든 것에 대해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해.

불안한 생각이 들 때마다 이 사람을 곁에 두어라.

누군가와 당신의 불안감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위안이 될 수 있고 실제로 당신의 불안을 줄여줄 수 있다.

감정을 속에 간직하는 것은 당신을 더욱 고립된 느낌으로 만들고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

아미노산이 어떻게 불안요법이나 치료제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세요.

비타민이나 영양소 결핍은 세로토닌 생산을 감소시킬 수 있다.

치료계획을 제시하는 무드큐어 등 효과적인 책들이 많이 있는데, 이 책들은 보충제를 제안하고 불안감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

네 감정에 대해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봐.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혼자 간직하는 것은 당신을 훨씬 더 나쁘게 만들 뿐이다.

감정을 나누면 불안감을 줄이면서 기분이 좋아진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밤에 경주를 하게 된다면, 일기를 써보도록 하라.

여러분의 생각을 일기에 쏟아 붓는 것은 여러분이 그런 생각들을 푸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여러분이 더 나은 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

필요할 때마다 쓰세요.

매일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하라.

이렇게 하면 하루의 목적을 부여하고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데, 둘 다 불안감을 유발하는 부정성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신 훨씬 더 건설적인 것에 생각을 넣을 수 있다.

걱정되는 일들에 대해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문제에 관해서도 말할 수 있는 누군가를 갖도록 노력하라.

불안감에 시달리는 사람에게는 지원체계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그곳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 자신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의 일상 활동을 계속할 수 있다.

과거나 미래보다는 오늘에 집중하라.

불안한 사람들이 빠져드는 나쁜 습관은 과거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거나 미래에 대해 집착이다.

이것은 스트레스와 걱정스러운 감정을 가져와서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다.

현재에만 집중함으로써 불안의 양을 줄이고, 과거나 현재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한다.

재미있어 보일 수도 있지만, 공황 발작을 경험할 때 춤추는 것과 같은 어리석은 행동을 함으로써 여러분의 생각을 집중시킬 수 있다.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배우는 것은 불안의 공격이 너무 심해지기 전에 멈추는 최선의 방법이다.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현재의 환경에서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하라.

잠을 자려다가 밤마다 불안감에 시달리면 빨리 조치를 취하라.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물을 마시고, 간식을 먹거나, 텔레비전을 조금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걷고 움직이는 것은 피곤함을 느끼게 하고 잠을 푹 자도록 책을 읽게 할 것이다.

이 글에서 밝혔듯이 불안은 당신의 삶에 들어올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특정한 전략을 이용할 수 있다.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여러분은 도움이 될 수 있는 특정한 것들을 스스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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